본문 바로가기

BEAST/CAPTURE

140710 쇼타임 버닝더비스트 11화 캡쳐 후 보정

 

 

 

 

 

 

 

 

 

 

 

 

 

 

 

 

 

 

 

 

개인적이지만 아마 모든 사람들이 다 같이 생각할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레전드찍었던ㅋㅋㅋㅋㅋㅋㅋ11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 물론 모든화가 레전드였지만

정말 짱 재밌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버더비가 끝이 났지만 ㅠㅠㅠ 그래도 3개월..? 동안 너무 재밌게 봤어요.

본방은 한번 밖에 못봤지만 되도록이면 그날 보려고 했고 ㅜㅜ.. 그리고 아이돌메이드 이후로 4년만의 리얼리티라 하기전에도

기대됐고 하지만 기대이상의 재미를 줬던 쇼타임 제작진분들과 비스트 (♡) 께? 감사를 표합니다. (__)

큐브..님.. 1년에 한번씩 리얼리티 해주세요 ㅠㅠㅠㅠ 라고 말하고 싶지만 마지막회에 힘들게 성사되었다고 하기에 ^^.. 그래도 미련은 안버려요 캬캬

 

진짜 너무 재밌었고..광대 아프도록 웃게해줘서 고마워요. 비스트 대박. 굿럭 더 대박! 앨범 하나더 소취!

다음주에 새드무비 보러가야지~ 히히히 항상 사랑해요 ♡

 

+) 부족한 보정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행복한 하루 되세요 ^-^!!